본문 바로가기
최저가 특가 제품 정보/클렌징 팩 뷰티소품

화농성 여드름의 종류와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젤 클렌징폼 추천

by BLING 블링 2020. 3. 13.

화농성 여드름의 종류와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젤 클렌징폼 추천

 

화농성 여드름의 종류와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젤 클렌징폼 추천

화농성 여드름에 맞는 클렌징젤 클렌징폼 사용으로 피부를 지키자

 

 

오늘은 화농성 여드름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고, 화농성 여드름에 사용하면 좋은 클렌징젤 클렌징폼 정보 및 저려미로 겟할 수 있는 경로를 공유하려 한다

 

 

 

화농성 여드름? 그게 뭔데?

 

 

[화농성 여드름]
염증성 여드름의 한 종류. 모공의 피지와 노폐물이 가장 큰 원인이며, 피지에서 진행된 고름이 피부 표면 위로 올라와 끝은 노르스름하며 주변에는 혈액이 몰려 붉은빛을 띈다. 피부 속부터 형성되어 튀어나오는 여드름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크게 눈에 띄지 않지만 점차 커지고 짜면 피와 함께 고름 알갱이가 묻어 나온다. 심한 경우 흉터가 남기도 한다. 

[화농성 여드름의 종류]
- 결정성 여드름 : 추후 흉터가 남을 수 있는 붉게 튀어 나온 여드름
- 낭종성 여드름 : 여러개가 뭉쳐 하나로 합쳐지며 만지면 고름이 차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여드름
- 켈로이드성 여드름 : 결정성 여드름이 악화되어 고름집이 낫는 과정에서 흉이 발생하는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의 경우 눈에 띄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안겨준다. 발생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단 화농성 여드름이 발생한 경우 클렌징 또한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 제품으로는 유리아쥬 이제악 클렌징 젤이 있다.

 

 ▽ 유리아쥬 이제악 클렌징 젤 150ml 18,000원 ‬▽

위 이미지 선택시 보다 알뜰하게 쟁일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 된다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폼 추천 유리아쥬 이제악 클렌징젤은 지복합성 피부용 피지 조절 저자극 클렌저다.

[유리아쥬 이제악 클렌징젤]
- 부드러운 젤타입
- 약산성pH
- 파라벤, 미네랄, 오일 무첨가
- 피록톤올아민과 글리코콜 성분 함유(자극받은 부위 진정 효과)

150ml 정가 1만원 후반대로 구입할 수 있는데, 검색력으로 2개 3만원 미만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경로를 찾았다 [ 바로가기 CLICK ! ]

 

유리아쥬 제품은 가격이 저려미하진 않기 때문에 위 경로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오프라인의 경우 올리브영이나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나 가성비를 따진다면 굳이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구매를 하는 쪽을 추천한다.

 

다음은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약산성 폼 리얼베리 컨트롤-T 클렌징폼을 추천한다. 180g 22,000원 제품인데 패키지로 가성비 좋게 쟁일 수 있는 경로를 찾았다.

 

▽ 440ml 38,990원 패키지 제품

위 이미지 선택시 관련 페이지로 연결 된다

[리얼 베리 컨트롤-T 클렌징 폼]
- 지복합성 피부 적합(악지성에게도 효과 좋음)

- 천연 유래 성분 처방
- 세정 기능과 피지 조절 기능 탁월
-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440ml의 경우 4만원을 훌쩍 뛰는 금액인데 보다 저려미로 구매할 수 있는 경로를 찾았다 [ 바로가기 CLICK! ]

 

본 제품 역시 오프라인 구매를 원한다면 올리브영 매장에 가면 된다. 보다 가성비 좋게 쟁이려면 위 정보를 활용하길 바란다. 

 

 

 

 

화농성 여드름의 종류와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젤 클렌징폼 추천

화농성 여드름에 맞는 클렌징젤 클렌징폼 사용으로 피부를 지키자

 

 

 

오늘은 이렇게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젤, 클렌징폼을 알아보았다. 화농성 여드름과 같은 염증성 여드름이 반복되면 피부재생력이 손상되기 때문에 다시 염증이 심해지는 악순환의 굴레가 형성 된다. 염증성 여드름 발생시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관리로 더 진척되지 않도록 신경쓰는 것이 좋다. 화농성 여드름으로 고민 중이라면! 자극이 적고 순한 피지조절 클렌징 제품을 통해서 염증성 여드름을 타파해보자!

 

 

 ▼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한 추가 정보 알아보기 ▼

 

화장품 종류별 유통기한 및 사용기한 알아두고 피부 건강 관리하기

▽ 지금 뜨고있는 베스트 제품들 ▽ 화장품 개봉 후 종류별 유통기한 및 사용기한 알아두고 피부 건강 관리하기 화장품 종류별 유통기한 및 사용기한 알아두고 피부 건강 관리하기 알면 도움되는 뷰티 정보 지..

beautymarket.tistory.com

 

 

프리메라 브랜드 기획전 정보 알고있니? 프리메라알파인베리워터리크림 프리메라미라클씨드에센스 프리메라 화장품 실속있게 겟하는 아모레퍼시픽 기획전 알뜰 뷰티 정보!

▽지금 뜨고있는 상품들 보러가기 ▽ 프리메라 브랜드 기획전 정보 알고있니? 프리메라알파인베리워터리크림 프리메라미라클씨드에센스 프리메라 화장품 실속있게 겟하는 아모레퍼시픽 기획전 알뜰 뷰티 정보!..

beautymarket.tistory.com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수분크림 추천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수분크림 추천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수분크림 추천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 ▽ 3만원 후..

beautymarket.tistory.com

화농성 여드름의 종류와 화농성 여드름에 좋은 클렌징젤 클렌징폼 추천

 

댓글